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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순서영향요인 6가지
상품의 상관성, 下架时间, DSR평가, 橱窗推荐, 소비자보장, 作弊降权
下架时间 (상품진열 내리는 시간)
타오바오는 공정한 경쟁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모든 판매자들 상품에 검색유입이 되도록 공평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고안된 체계가 7天上下架轮播机制입니다.
타오바오는 자동적으로 7天上下架 시스템을 운영하여 모든 판매자들이 상품을 올렸을때 7일 동안 순환시켜 7일이 다가올수록 상품이 앞쪽에 위치하도록 모든 판매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주 월요일 15:00에 A상품을 올리면 즉시 7天上下架轮播机制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다음주 월요일 15:00가 다가올수록 상품이 앞쪽으로 전시될 확율이 올라갑니다. 宝贝离下架的时间越短,排名就会越靠前!
如何布局全店宝贝?
7天上下架轮播机制 원리에 근거해보면 판매상품이 32가지라면 하루에 32개를 올리지 말고, 위 표 처럼 적절히 분배해서 올립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소비자들이 상품을 찾는 피크시간을 파악하여 2개씩 요일별, 시간별로 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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