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캐시워크 보다 좋은 만보기 어플 지니어트 앱테크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얻기

반응형

요즘 잦은 야근에 수영도 못해 체중이 5kg이 늘어났습니다. 체중감량을 위해 재밌게 살 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만보와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손쉽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지니어트가 있더군요!!

지니어트는 다른 만보앱들과 마찬가지로 하루에 만보 100포인트와 다이어트 관련 미션 200포인트로 일일 총 3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적립한다면 9000포인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구입이 가능하다니 동기부여 제대로 되겠죠? 캐시워크, 토스와 같이 중복으로 사용도 가능하니 재밌게 살 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만보기 건강관리 앱 지니어트 설치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니어트 설치

 

-하단에 본인의 스마트폰 운영체계에 맞게 들어가서 지니어트 앱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애플IOS]


-지니어트는 애플, 구글, 카카오 등의 간편 가입을 지원합니다. 가입 시 기본정보 성별, 나이, 몸무게, 체중을 입력합니다. 지니어트 앱 목표 체중을 입력해 매일 체중을 관리하면서 미션도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고 가입하세요!

※추천인 코드: K2J3LERY1E

2. 지니어트에서 포인트 적립받는 법

지니어트는 다른 앱 들과 다르게 복잡한 미션이 없습니다. 총 6가지 미션을 통해 매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루 총 300 포인트 적립, 한 달 9,000 포인트 이상 적립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정도는 받을 수 있습니다.

-걸음 수(만보 100포인트) 
-체중 입력(30포인트)
-인바디 측정 입력(30포인트)
-물 섭취량 입력(20포인트)
-식단(90포인트)
-바디 사진 업로드(30포인트)

 



①포인트 받는 법을 상세하게 알아보면 제일 상단 걸음 수는 스마트폰 피트니스와 연동되어 기록됩니다. 1,000보마다 10포인트를 눌러서 적립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②체중은 본인이 정한 시간에 측정해서 지니어트에 기록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 확인합니다. 기록하면 30포인트가 나오니 눌러서 적립합니다.

③인바디는 캐시인바디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값을 받을 수 있지만 없다면 다른 기기로 측정하거나 본인이 대략적인 값을 넣어 30포인트를 획득합니다.

④다이어트 시 수분도 충분히 섭취해야 된다고 하는데 지니어트는 물 섭취량도 미션에 넣어두었습니다. 섭취 후 클릭하여 20포인트 획득!

⑤그리고 만보 다음으로 높은 9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식단 입력! 아침, 점심, 저녁 섭취한 음식을 기록하여 30포인트씩 총 90포인트를 받습니다. 매일매일 기록하다 보면 음식도 조절하게 되더라고요.

⑥바디 사진 업로드는 30포인트를 주지만 몸매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찍지만 저는 부담스워서 그날 운동 한 사진만 업로드 하구 포인트를 받고 있어요.

3. 적립 포인트 사용
상단 쇼핑 아이콘을 클릭하여 적립한 포인트로 쇼핑을 해주시면 됩니다.
피자, 치킨, 햄버거가 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기록하는 거니 저는 편의점 상품권이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으로 교환받았네요.

4. 총평
다른 걷기 앱 비교하여 가장 큰 장점은 포인트와 현금 비율이 1:1입니다. 상점 기프티콘 가격도 실제 가격과 동일하고요. 토스 만보 앱과 비교하면 바로 현금화가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포인트 현금 비율과 높은 포인트 지급이 단점을 상쇄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