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오바오

타오바오 상단노출 원리 - 橱窗推荐 유용하게 쓰기

반응형


橱窗推荐란?

 橱窗(chúchuāng)은 display window와 같은 뜻입니다. 거리를 지나가다 옷가게 디스플레이를 보면 잘 팔리는 옷을 입고 있는 마네킹을 볼 수 있는데 橱窗推荐가 바로 이런 원리입니다. 내 상점에서 제일 잘 나가는 주력상품을 추천(推荐)해주는 기능이죠. 한정된 공간에 마네킹을 세워놓는 개수가 제한이 있듯이 橱窗推荐도 판매자 등급에 따라 한정되어있습니다. 


橱窗推荐기능을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

(1) 내 상점에서 비교적 잘 팔리는 몇 가지 상품을 선택해 추천합니다. 될 수 있는한 높은 인기를 얻을수 있는 상품 전시를 늘립니다.

(2) 7天上下架轮播机制를 참고해 상품 노출 시간이 다가오는 상품을 우선으로 추천합니다. 

(3) 7일이 지나 상품 노출이 막 끝난 상품은 추천을 해제하고, 상품 노출 시간이 다가오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4) 가능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선택해 싼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여 내 상점의 지명도와 유입량을 늘이세요.


 橱窗推荐는 유동적으로 계속 만져줘야 하는 도구입니다. 내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분석과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파악하고 7天上下架轮播机制+橱窗推荐 조합을 잘 이용하여 이윤을 극대화해보세요! 



橱窗推荐使用办法

(1) 店铺比较畅销的几款商品可以长期进行推荐,尽可能地加大人气比较高的高品的展现量。

(2) 快下架的商品要优先推荐,以抓住最后的机会。

(3) 橱窗推荐的商品下架后,新的商品要马上推荐上去。

(4) 尽量选择价格具有绝对优势的商品,可以吸引很多爱便宜的买家,进而提高店铺的知名度和浏览量。


반응형